바이오공학과 “2019 BIO DAY” 학술페스티벌 개최, ‘학과 비전과 이해도 높이고 진로 정보 공유’

바이오공학과 “2019 BIO DAY” 학술페스티벌 개최, ‘학과 비전과 이해도 높이고 진로 정보 공유’

차 의과학대학교 바이오공학과는 5월 21일 화요일 차우라홀과 해솔마당에서 2019 “BIO DAY” 학술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Bio Day” 학술페스티벌에는 바이오공학과 교수님들과 학생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학술제는 1부, 2부, 3부로 구성되었으며 1부는 최용수 학과장의 바이오공학과 프로그램 설명회와 학술 발표회, 2부는 멘토 멘티 페스티벌, 3부는 과 동아리인 ‘차오름’과 학생회의 행사로 진행되었다.

최용수 학과장은 바이오공학과 전공, 랩 로테이션, 졸업이수 등과 학과의 비전에 대해 학생들에게 상세히 소개했으며 이를 통해 신입생들은 학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재학생들은 진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이번 학술제는 연구결과 발표를 통해 전공분야 학술교류 및 전공역량 향상과 바이오공학과의 선후배와 교수 간의 화합의 장을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바이오공학과 2학년 이하은 학생은 “학과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특히 졸업제도나 방학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어도 잘 알지 못해 어디에 문의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었는데 이번 학술제를 통해 고민이 해결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출처: 차러브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