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공학과 2018 체육대회, 해솔축제 참여

학과활동학과 소식지 [바람]학과 유튜브 영상학과 소모임

바이오공학과 2018 체육대회, 해솔축제 참여

바이오공학과는 지난 5월 23일 수요일에 차 의과학대학교 총학생회가 주최한 체육대회와 해솔축제에 참여하였다.
체육대회는 설운체육공원과 농구장 등의 장소에서 진행되었다. 바이오공학과는 의생명과학과와 식품생명과학과, 약학과와 함께 체육대회에 참가하여 경기를 진행하였다.
축구, 농구, 발야구, 피구 등의 구기 종목과 줄다리기, 미션 계주 등의 경기가 진행되었고, 경기 결과를 바탕으로 합산하여 점수를 계산한 결과 바이오공학과가 속한 생명과학대학과 약학과가 450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로 체육대회를 마칠 수 있었다.

해솔축제는 체육대회가 끝난 후에 해솔마당에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고기와 음료를 마시며 축제를 즐겼다. 축제에서는 학과 경연과 교내 댄스 동아리인 후퍼스, 힙합 동아리 R&B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바이오공학과는 학과 경연으로 1학년 학생들의 댄스 공연을 준비했다. 문지숙 학과장님과 정지형 교수님, 강상진 교수님도 무대에 참여하여 더욱 즐겁고 단합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바이오공학과는 체육대회와 해솔축제 점수를 합산한 결과 11개 학과 중 종합 3등을 차지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바이오공학과 2학년 노현정 학생은 오랜만에 해솔마당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운 얘기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체육대회와 해솔축제가 한 주 미뤄져서 아쉬웠는데 그만큼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다며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