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바이오공학과 “복학생/편입생/소속변경/다중·부전공학생”을 위한 학과비전 및 교과과정 설명회

학과 유튜브 영상학과 소모임학과활동학과 소식지 [바람]

2017 바이오공학과 “복학생/편입생/소속변경/다중·부전공학생”을 위한 학과비전 및 교과과정 설명회

3월 3일에 바이오공학과 복학생/편입생/소속변경/다중·부전공학생을 위한 학과비전 및 교과과정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학과비전 및 교과과정 설명하시는 정지형교수님

이 행사는 위 학생들이 학과에 빠르게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학과장님이신 정지형교수님께서 특별히 자리를 마련해주셨습니다.

 

                                ▲편입생 소개

정지형교수님께서는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바이오공학과의 교과과정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주시고학과 내 동아리 및 학과 비전에 관한 내용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다과회 모습

 

그리고 재학생들과 복학생/편입생/소속변경/다중·부전공학생들이 잘 섞이기 위해 나이순으로 테이블을 앉아 서로의 어색함을 먼저 풀어주었습니다.

 

                           ▲재학생과 함께 하는 다과회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는 자리를 섞어 앉아 학과나이학년에 관계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어색함이 풀어지고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단체사진

2017년도에는 소속변경다중·부전공을 하는 학생들이 많아져 바이오공학과의 비전인 융합에 한발 더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한 바뀐 환경에 적응하기 힘든 학생들이 쉽게 학과에 적응할 수 있게 되었고재학생들 또한 바이오라는 전공뿐만 아니라 다른 전공에대해 눈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