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학과활동학과 소식지 [바람]학과 유튜브 영상학과 소모임

2017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지난 2월 13일에 ‘2017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오전에는 신입생 이름표 배부와 숙소배정을 진행하고 점심식사 후 총장님의 신입생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신입생들을 위한 학교 규칙 및 장학금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입생들의 활기찬 학교생활을 위한 동아리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동아리 설명 후에는 어쿠스틱 동아리 하울, 밴드 동아리 Red Zippers, 댄스 동아리 Hoppers의 공연이 있어 신입생들의 많은 호응이 있었습니다.

 ​                                  ▲신입생 설명회

저녁 식사 후에는 많은 학생들이 기다린 학과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학과 행사에서 바이오공학과의 학과장님이신 정지형교수님께서 학과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학과가 어느 방향으로 이끌어나갈 것인지에 대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교수님 소개

비전소개와 같이 신입생들에게 바이오공학과의 교수님들을 소개해 주어, 어느 교수님이 무슨 연구를 하는지 알게되어 진로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경청하는 신입생들

뿐만아니라, 학과 내 동아리에 대한 소개와 추가적인 동아리 모집에  한 내용을 소개해주셨습니다.

                                ▲ 학생회장 소개

그리고 학회장인 유원동학생의 과학생회에 대한 소개를 해주어 많은 신입생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 정지형교수님 소개

학과 소개 이후에는 학생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신입생들의 자기소개를 듣고, 선배들의 열렬한 환영으로 신입생들과 재학생들, 교수님들 모두 즐겁게 행사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14일에 학교투어를 마지막으로 진행하여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으로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이 많이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고, 학과적응을 쉽게 할 수 있었던 좋은 행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