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2018학년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관련 서류를 첨부 하오니 해당학생은 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멘토링 활동 안내
**신청서 제출: 10월17일(수) 까지**
1) 멘토링 진행 기간: 9/17(월)~11/23(금)
2) 총 4회, 8시간 이상 활동
3) 최종보고서 제출(12/14(금)까지)
4) 제출처: 학과사무실
5) 현금증빙:(사업자번호: 127-82-08808)
2.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1) 최종보고서 양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음
2) 내용
- 구체적인 학습활동 내용 5줄 이상
- 4회, 8시간 이상 활동 여부
- 소감 및 종합의견 30줄 이상
※ 활동 사진 첨부
※ 글자크기 10포인트, 줄간격 160% 기준
3) 작성 및 제출 기간: 11/26(월) ~ 12/14(금)
4) 제출: 각 학과 조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