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명랑운동회_학생회

[바람] 명랑운동회_학생회

명랑운동회

지난 11월 4일 (수)에 바이오공학과는 학교 축제인 명랑운동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운동회는 발열체크 및 안전에 유의하며 운동회 장소인 농구장에는 출전하는 선수만 출입이 가능하도록 통제하여 진행하였습니다.

파이프 릴레이, 단체 줄넘기, 판 뒤집기, 캐터필러, 만보기 흔들기 총 5가지 종목에서 다양한 학과들과 경기를 펼쳤는데요. 10명의 바이오공학과 출전 선수들은 힘을 모아 타과 학생들을 이겼을 때의 기쁨을 나누고, 패배했을 때는 서로에게 으쌰으쌰 힘을 주면서 한번 더 친목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특히, 판 뒤집기에서는 점수 차이를 가장 높게 벌린 팀으로 뽑혀 부전승을 두 번이나 하는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9등으로 시작하여 5등까지 올라갔지만, 최종 결과는 8등으로 아쉽게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바이오공학과 학생들의 우정은 그 어느 학과보다 끈끈했다고 합니다. 운동회 종목 대결이 끝난 후 총장님께서 사주시는 라면도 먹으며 추위는 잊고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학교 행사들이 취소 또는 연기되면서 학생들이 모여 활동할 수 있는 계기들이 없었는데 이번 운동회를 통해 학과 사람들과 더욱 돈독해질 수 있었고, 타과 사람들과도 어울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바이공학과 학생회 일동